[70. 9]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종님들에게 축복을 빕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때를 따라 양식을 집안사람에게 나누어주는 자, 얼마나 복 있는 자인가요. 이 월간지는 이 시대 사람에게 주어야 할 생명의 떡이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이 시대는 살아서 주님을 맞이할 변화 성도의 눈물겨운 호소가 필요한 때라고 봅니다. 변화 성도라는 것은 붉은 용, 붉은 짐승, 거짓 선지 세력과 싸워서 그 육, 육, 육의 표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변화 성도의 순교적인 생활에서 말씀으로 싸워야 될 복음이 즉 계시록입니다.
하나님은 정한 때가 왔기 때문에 사람으로서는 도저히 그 간교한 미혹을 막을 변론을 할 자가 없음을 아시고 사28:11같이 우리나라 방언으로 직접 사람의 입술을 통하여 말씀한 것이 여러 종님들이 전하고 있는 「아름다운 소식」의 월간지입니다. 이 글은 한 자도 가감 없이 입에 말씀이 임하여 나타나는 대로 기록한 것인데, 이 책을 전하는 종은 다음과 같은 축복이 올 것입니다.
1. 한 나무가 이루어지는 새순의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순이라는 것은 한 가지를 통하여 그루터기에서 흡수되는 진액을 받아서 사방으로 뻗어나가 꼭 같은 열매를 맺는 것이니, 이 말씀이 한 사람의 입을 통하여 하나님께로 말씀이 왔지만 여러 종님들이 전하는 것은 성령께서 꼭 같이 순 되는 종님들에게 승리의 열매가 되도록 역사할 일입니다. 왜냐하면 이 글은 조금도 인간의 무엇이 섞이지 않은 까닭입니다. 이야말로 완전히 한 나무를 이루는 역사가 될 것은 인간의 힘과 능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여호와의 신으로 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월간지같이 설교자나 논설자의 이름을 기록할 수 없고 전부가 한 사람의 입을 통하여 말씀이 오는 대로 기록한 책이니 누구의 이름을 기록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이 되는 일은 기독교의 역사상 없던 일입니다. 앞으로 점점 더 세밀한 변론이 하나님께로 올 것이니 전하는 종님들은 친히 많이 읽어보시면서 전하신다면 전하는 종님들에게 큰 역사가 같이할 것입니다.
2. 하나같이 완전한 영감과 변론을 받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 완전한 것이라는 것은 인생 자체에는 있을 수 없고 하나님께만 있는 것이니, 이 말씀을 입에 말씀이 오는 대로 여러 종님 앞에 기록해 보내는 본인으로서 심히 떨리는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저도 이 책을 계속으로 읽어볼 때에 새로운 진리를 배우게 되며 내 심령이 새로워지는 은혜를 받게 되며 맑은 영감을 받게 됩니다. 누구든지 이 책을 계속으로 조용한 시간을 이용하여 기도하시면서 읽으신다면 꼭 같은 완전 영감과 변론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영감을 받고 변론을 받은 자가 있다 해도 서판에 새겨서 일반이 다 읽어볼 수 있게 되기 전에는 아무런 열매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금번에 8・15를 기하여 강권으로 2천 부를 출판하되 농촌의 어떤 학생에게 지시해서 이 학생의 정성어린 헌금으로 8월 달 월간지를 보내게 된 것입니다. 2천 부가 부족하여 주문하는 대로 다 보내지 못하여 대단히 미안합니다. 9월호부터는 여유 있게 출판하고자 하오니 더 주문하실 분은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꼭 같은 순의 열매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3. 가정에 큰 축복이 있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소식이라는 것은 개인의 영혼 천당을 목적한 것이 아니고 노아 때보다도 더 좋은 축복이 가정에 오는 것이니 온 가정이 하나같이 보호받고 새 시대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인데 이 소식을 전하는 자의 자손은 만대에 복을 받을 것을 사66:22에 가르쳤습니다. 아름다운 소식이라는 것은 살아서 새 시대 들어가는 진리인데 이사야서를 비롯하여 모든 선지서가 다 변화 성도가 전할 아름다운 소식입니다.
언제나 가정에서 예배를 보실 때에 「아름다운 소식」의 주신 말씀을 학생들에게 읽으라고 하시면 그 학생들에게 신의 감화가 임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가정생활에 대한 모든 세밀한 것까지 말씀이 올 것입니다. 우리 성도의 가정은 앞으로 반드시 「아름다운 소식」에 그달 그달 새로이 주는 말씀대로 가정을 움직이도록 하는 것이 큰 열매가 될 것입니다. 우리 성도는 가정이 하나같이 진리로써 뭉쳐지되 검은 연기 같은 압력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진리 안에서 밝아져야 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