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특집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71. 5] 5월을 맞이하는 성도의 감상

페이지 정보

본문

  이달은 우리나라의 혁명의 달이요, 또는 진리의 대혁명을 일으키기 위하여 하나님의 명령 아래서 「새일수도원」이 완전히 창립된 달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깃발을 반석 위에 높이 달고 우렁찬 새 노래를 부르면서 「새일수도원」이 이 세상에 나타나게 된 달입니다. 5월 15일은 우리 「새일수도원」은 탄생된 날입니다. 언제나 이날을 기억하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5월달은 예루살렘 다락방에 성신이 강림할 때에 주님이 구름 타고 승천하고 성신 강림하므로 세계 인류가 새로운 중생의 역사를 받기 시작한 달입니다. 푸른 순이 청청하게 빛을 내는 달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는 5월달에 5・16 혁명이야말로 역사적으로 한 페이지를 이룬 날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5월을 맞이할 때에 「새일수도원」을 창립하던 그날을 생각하면 눈물겨운 사정도 많이 있고 할렐루야 찬송을 부를 일도 많이 있습니다. 이 사람이 단돈 2천 원을 가지고 1964년 9월 24일에 「새일수도원」을 시작하며 8개월간 뼈저린 노동을 한 일은 조금도 잊을 수 없는 노동이라고 봅니다. 5월 15일에 준공을 하고 하나님께 바친 「새일수도원」은 나날이 번창하여 새로이 선 교회가 73처에 달하는 금일에 계속으로 일 년 열두 달 한 번도 쉬는 달이 없이 계속 수도를 진행하는 중 350명의 수도생이 40일 금식 기도를 한 것은 우리 수도원의 앞으로 큰 역사가 일어날 산제사가 된 것입니다.

  이 사람은 단 하루를 금식하기를 어려워하는 사람인데 수많은 청년 남녀 종들이 와서 찬 바위를 부둥켜안고 몸부림치면서 40일을 먹지 않고 이 사업을 위하여 기도해준 것은 하나님께서 친히 갚아줄 일이라고 봅니다. 한 사람이 40일 금식을 하는 것도 역사적으로 드문 일인데 350명이나 40일씩 금식을 했다는 것은 너무나 수도원 사명이 크기 때문에 앞으로 멸공 진리 운동으로 새 시대를 이루기 위한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시키신 일이라고 믿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단 일주일 금식도 하기가 어려운 것을 본다면 그때에 된 일은 하나님의 강권 역사라고 아니할 수 없습니다.

  「새일수도원」이 1965년 5월 15일에 창립한 것이 한국 교회를 망치는 일이 아니요 살리는 일이라는 것을 이제부터 알게 될 것이며 이 민족에게 얼마나 필요한 기관인 것을 이제부터 알게 될 것이며 온 세계가 「새일수도원」이 자기네에게 얼마나 필요한 기관인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새일수도원」이 자기의 교파에 원수같이 알지만 실지는 원수가 아니고 은인이 될 것입니다. 지금 이 시대에 와서 「새일수도원」 같은 기관이 있다는 것은 교회적으로나 민족적으로나 큰 축복이 되는 기관이라는 것을 금년부터 알게 될 것입니다.

  새 일이라는 것은 사43:14 이하를 보면 북방 세력이 망하고 새로운 시대가 이 땅에 오는 것을 새 일이라고 하였습니다. 북방에 야수적인 침략 정책이 몇 만 리의 넓은 대륙을 다 점령하고 삼천리금수강산 남쪽 천 리 길이를 내어놓고 다 먹은 금일에, 1964년 9월 24일날 하늘로 벼락불이 내리며 불 속에서 음성이 들려오기를 「새일수도원」을 금일부터 시작하라는 명령이 내렸습니다. 이 사람은 너무나 무서워서 그날 짓기로 작정하고 단돈 2천 원을 놓고 울던 생각은 어제 같은데 벌써 7년이 되었습니다. 7년이라는 기간에 억울한 일도 너무나 많았지만 내가 받은 축복이라는 것은 기독교 역사상 그 누가 받지 못한 축복을 내가 받았습니다. 나는 그때에 무서워 시작을 하면서도 이것이 무엇인지를 몰랐습니다.

  모든 사람은 그때에 나를 계룡산 마귀에게 홀렸다고 하였지만 이제 와 보니 홀린 것이 아니고 영계적으로나 진리적으로나 사상적으로나 혁신적으로 발전을 가져오기 시작한 달이 5월달인 줄 압니다. 나는 「새일수도원」을 하지 않았다면 영적 방면으로나 육적 방면으로 이런 축복을 받을 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이 축복을 받은 사람으로서 매일같이 말씀을 하나님께로 받아 기록하게 된 것은 여러 사명 동지에게 큰 축복이 되어 열매가 될 것을 믿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