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할 것을 금하지 못하는 나라의 부패성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의 많은 나라들은 과학만능을 믿는 정치로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보겠다는 꿈을 꾸고 있다. 그러나 금할 것을 금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 앞에 종이 되는 생활을 정치인 자체가 하고 있으니, 이것은 형식적인 정치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금할 것을 금할 수 있는 인격이 있어야 완전한 나라를 이룰 수 있는 지도자라고 보게 된다. 정치에는 신정도 있고 인정도 있고, 선정도 있고 악정도 있다. 그런데 신정이라는 것은 금할 것을 금할 수 있는 정치를 말하는 것이다.
이제 금할 것을 금하지 못하는 나라에 대하여 그 부패성을 다음과 같이 말한다.
1) 금할 것을 금하지 못하는 지도자로 말미암아 오는 부패성
어느 사람이든지 처음에는 올바른 지도자가 되어보려고 노력을 하게 된다. 그러나 자기 자신에서 올라오는 죄의 세력을 금하지 못하는 인격이므로 갈수록 남을 지도할 용기를 잃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죄의 종이 된 인격에서 억지로 그 법대로 남을 지도할 때에 권리가 없는 지도자가 되기 때문이다. 아무리 입을 열어 남을 지도하는 말을 한다 하여도 자기 자신이 그 말을 할 수 있는 인격을 가지지 못했다면 아무런 열매도 있을 수 없다. 말할 권리를 가지고도 그 말을 할 만한 자격을 상실한 자는 아무리 많은 말을 한다 하여도 거기에 생명이 없으므로 지도를 받는 사람들이 순종하지도 않으며 오히려 불만을 가지게 된다. 지도자가 존경을 받지 못하고 무시를 당하게 된다는 것은 지도하는 사람 자체에 부패성을 가졌다는 증거이다. 그러므로 그 지도를 받는 사람들도 영향을 받게 되므로 부패를 가져올 수 있는 위험성이 많은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의로운 사람에게 지도권을 주시기를 기뻐하신다. 그러므로 자신에 있는 모든 죄악을 금하는 자라야 대중의 잘못을 금할 지도권을 하나님께로부터 받게 되는 것이다. 오늘의 공산당이라는 것은 최고의 궤휼적 정책을 노골화시키고 해나가므로 자기 사명인 특권을 마귀에게 받은 세력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므로 그 세력은 백성을 얼마든지 괴롭히고 망하게 하는 말세의 진노의 막대기로 씌워지는 권세가 있다는 것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다. 이 북방 세력을 이길 자는 자신의 죄악을 금하는 거룩한 자라야 된다고 모든 선지는 하나같이 묵시로 보았던 것이다. 아무리 반공이라 하여도 자신이 죄악을 금하지 못하는 지도자는 벌써 마귀에게 정복을 당한 인격이니, 마귀의 최고의 권세를 가진 공산 세력을 막을 수 없다.
2) 금할 것을 금하지 못하는 단체의 부패성
단체라는 것은 어떠한 목적을 두고 뭉쳐진 것을 말한다. 공산당이라는 것은 목적이 죄가 없다는 사상에서 의를 대적하고, 하나님이 없다는 사상에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나오는 단체이다. 그러므로 그들은 아무리 죄를 범해도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더 강하게 뭉쳐지는 단체가 된다. 그러나 우리는 의와 하나님을 위하여 그 뜻을 이루자는 것이 목적인 단체다.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라는 애국가가 즉 이것이라고 본다. 그러나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만한 단체가 되기 전에는 아무런 권리가 없는 것이다.
오늘에 소위 기독교라 하는 단체에서 하나님 앞에 인정을 받을 만한 일을 하지 못한다면 오히려 수치를 당하게 될 것은 사실이다. 오늘날 기독교 종교국의 지도자가 기독교를 말살시키는 공산당 정치와 협상을 해서 평화를 이루자는 것은 벌써 악한 단체에게 먹힘을 당하는 일이라고 본다. 그리고 자유 진영이라는 측에서 자유를 방랑적으로 사용한다면 그 자유 진영이라는 자체가 참된 자유로 단체를 이룬 것이 아니므로 혼란에 빠지게 되어 자유를 박탈하는 공산당에게 오히려 멸시를 받고 눌리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거룩한 마음에서 하나님의 진리의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가 되기 전에는 도저히 금할 것을 금할 수 없는 사회 혼란을 가져올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역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데 성경에 14만 4천 명인 단체로서만 짐승의 나라를 이기게 될 것을 말씀하셨다. 비록 적은 수이지만 하늘의 권세를 받은 단체이므로 완전 승리를 이루게 되는 동시에 새 시대를 이루게 된다는 것을 성경은 가르치고 있다. 이 단체라는 것은 흠이 없는 사람들이 합하여 죄악의 세력을 완전히 때려 부수는 승리의 열매를 이루게 된다. 그러므로 붉은 용, 붉은 짐승, 거짓 선지의 세력이 완전히 이 땅에서 없어지는 것을 아마겟돈 전쟁이라고 하는 것이다.
- 이전글강한 것 같으나 약한 자
- 다음글큰일만 남은 세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