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특집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71.11] 권고

페이지 정보

본문

  이달은 감사의 달입니다. 모든 식물은 소리 없이 대자연의 힘을 비롯하여 쉬지 않고 땅속에 있는 질소, 인산, 칼리를 흡수하여 우리가 일 년간 먹고 활동할 기름진 열매를 주었습니다. 대자연을 지배하고 계신 하나님께 감사할 일입니다.

  우리가 1년간 농사를 하기 위하여 노력을 했다 하여도 그 노력이 열매의 값을 다 이룬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 식료값이라는 것은 사람이 수고한 비용을 주는 것이지 실지에 그 식료품의 값은 아닙니다. 사람은 대자연의 힘이 없이는 한 알의 곡식도 만들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농사를 짓는 분이나 상업을 하시는 분이나 직공이나 관공서에 취직을 한 사무원들까지도 다 하나같이 1년간 우리가 먹을 양식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려야만 하겠습니다.

  11월 23일이 감사절인데 21일부터 1주간을 감사 주간으로 지키는 것입니다. 은혜를 받고도 감사할 줄 모르는 것은 하나님 앞에 악한 일이 될 것이니 언제나 감사하는 생활에서 금번 추수 감사제를 드리므로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 축복을 받는 가정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11월은 대부흥을 목적하고 활동하는 달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누구나 다 영적으로 완전한 열매를 맺는 활동이 있는 동시에 뜻깊은 감사제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