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특집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71. 6] 6월달을 당하여 지도자 되는 우리는 종교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심각히 생각을 해야 될 문제를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는 종교적으로나 정치적으로나 지도자로서 큰 난국을 만났다고 봅니다. 바로 하면 이 나라에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축복이 올 것이고, 바로 못 하면 큰 채찍이 올 수밖에 없는 것이 난제라는 것입니다. 성경을 들어서 우리나라의 장래를 말하자면 우리나라는 정치인과 종교인이나 지도자들이 새로운 출발을 가지지 않으면 안 될 때가 온 것이 6월달부터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5월달의 선거는 끝났고 이제 새로운 정치를 해나가야 될 과정의 달에서 다음과 같은 일이 지도자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1) 이 나라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알아서 움직이는 방향으로 옮겨져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나라는 이제부터 하나님이 새로운 출발을 가지도록 역사할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사람이 애써도 하나님의 새로운 섭리가 나타날 때는 그 뜻에 지도자들이 순종하면 혼란이 없지만 순종치 않을 때는 큰 혼란이 있다는 것이 과거에도 있은 일이지만 이제 오는 일이 더 큰일이라고 봅니다. 과거에 되는 일은 예언적이라면 우리나라에서 이루어진 일은 완전히 열매를 맺는 과정에 들어오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성경을 비춰볼 때에 분명히 동방 땅끝에 자리잡은 이 나라는 지도자들이 새로운 출발을 하지 않고는 안 될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나갈 방향은 한 나라를 중심한 것이 아니고 인류적인 문제를 두고 진리 운동을 할 사명이 있으므로 우리 지도자들이 진리를 중심하지 않을 때는 진리를 중심해서 일할 때까지 모든 일은 다 실패로 돌아갈 것입니다.

  남의 나라보다도 우리나라의 지도자는 역사적인 한 페이지에 기록될 사명이 있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인간이 볼 때는 작은 일같이 보이지만 우리나라의 지도자들이 멸공 진리가 무엇인지를 알고 단결할 때에 세계를 지도할 큰 위력이 나타날 것입니다.


  2) 우리나라의 지도자들은 강하게 사상적으로 단결해져야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대적을 짓밟고 나가는 역사가 우리나라의 사명이기 때문입니다. 조금도 협상적인 노선에 타협한다면 우리나라는 큰 재앙이 나리게 될 것입니다. 다른 나라보다도 사명 국가는 조금이라도 협상으로 흐를 때는 하나님은 용서 없이 재앙을 나렸다는 것이 이스라엘 선지 국가라면 그 사명의 끝을 맺을 나라가 우리 대한민국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스라엘의 끝을 맺는 사명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3) 강권적인 역사가 무엇인지를 알고 그 역사를 따라서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강권이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위급한 일을 당할 때에 당신의 사람을 들어서 신과 같이 써서 인간 악의 세력이 그 앞에서 떨게 하는 동시에 순종하는 자에게 특별한 역사가 임하여서 초자연적인 신의 역사도 조속한 시일 내에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어떤 악한 자가 강권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선하신 하나님께서 당신의 의를 이루기 위하여 강권으로 하는 것이니, 누구든지 여호와를 바라보는 자라면 하나님의 강권 역사가 그를 다스리게 될 때에 하나님의 의가 완전히 세상에 나타나게 되므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일이 있게 됩니다.

  이제부터 우리나라는 강권 역사가 나타남으로만이 인생의 모든 문제도 영육 간 해결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