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논설편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진실한 자가 이기는 싸움

페이지 정보

본문

  하나님께서 가장 간교한 뱀을 창조하여 사람을 꾀어보는 것은 진실한 자로 영원한 나라를 이루기 위한 선한 방법이다. 그러므로 옛 뱀인 붉은 용의 세력을 들어서 본격적으로 꾀어보는 일이 72년에 있다고 본다.

  사도 요한이 인간 종말의 완전 계시를 볼 때에 옛 뱀인 붉은 용이 큰 권세를 짐승에게 주고 짐승은 거짓 선지를 앞에 놓고 천하를 꾀인다고 하였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들이 자기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고 합심하여 만왕의 왕인 그리스도를 대적하게 되는 것이 심판기에 오는 싸움이라고 했다.

  그러나 이 싸움에서는 진실한 자가 이기게 된다고 계17:12~14에 말했다. 심판이라는 것은 진실한 사람만 남게 하고 그 밖의 사람은 모두 없이하는 것인데 이것이 인종 전멸의 심판이다. 진실이라는 것은 하나님 한 분만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이때를 분명히 알고 말씀대로 이루어질 것을 확신하고 이 말씀을 중심과 사상으로 삼고 끝까지 싸워나갈 때에 하나님께서 진실하다고 인정하시게 된다.

  진실이라는 것도 세 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도덕적으로 진실한 것도 있고, 둘째 사업적으로 진실한 것도 있고, 셋째 사상적으로 진실한 것도 있다. 그런데 위에서 말한 진실이라는 것은 사상적인 것을 말한다.

  공산주의의 사회에서는 허위 선전을 잘하는 사람이라면 충성된 사람으로 알아주고, 우리는 하나님의 거짓이 없는 말씀을 믿고 남을 살리기 위하여 목숨을 바치고 끝까지 싸울 때에 하나님께서 충성된 사람으로 인정하시고 천사를 동원시켜 주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가장 진실한 다니엘에게 인류 종말을 말할 때에 북방은 전부가 궤휼적이라고 하였고, 진실한 사람을 위해서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난다고 하였다.

  금년부터는 진실한 사람으로 하나가 된 단체가 나와야만 할 것이다. 우리나라의 살길은 진실한 사람이 뭉쳐진 단체가 나올 때에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므로 있게 될 것이다. 이제 진실한 사람이 뭉쳐진 단체가 어떠한 방법으로 될 것이냐 하는 것을 다음과 같이 말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본문 그대로 읽어서 시국을 분별하고, 이 나라의 살길을 말하고, 우리 민족의 축복을 말하는 역사가 즉 「새일수도원」에서 나타난 진리 운동이다. 우리는 말씀을 가감하는 자를 원수로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대적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본문 그대로 읽어서 얼마든지 변론할 수 있는 단체가 이루어져야만 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인간 종말에 될 일에 대하여 사람이 조금도 가감할 수 없는 정확한 변론을 기록하게 했는데, 이것이 선지서와 계시록이다. 「새일수도원」에서 25일간 공부하면 진리 무장을 갖추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어리석은 말 같지만 누구든지 수도를 해보면 하나같이 확신을 가지게 될 것이다.

  어떤 인물이나 정권이나 교권이나 물권을 중심하여 뭉쳐진 단체는 하나님께서 책임을 지지 않으시겠지만, 말씀을 가감 없이 믿고 순종하는 단체는 하나님께서 책임을 지시겠다고 약속하셨다. 아무리 예루살렘이 바벨론에게 망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청년 3, 4인이 바벨론을 이겼던 것이다. 바벨론 왕인 느부갓네살이 말씀에 뭉쳐진 청년 세 사람을 죽이기 위하여 풀무불을 보통 때보다 칠 배나 뜨겁게 하여 거기에 던졌지만, 결국에는 왕이 머리를 숙이고 그들 앞에 굴복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우리나라의 살길은 「새일수도원」에서 나타난 멸공 진리를 중심하여 몇 사람이라도 합심하여 일어난다면 하나님의 역사가 같이하므로 있게 될 것이다. 누구든지 기독교의 사상을 바로 가진 사람이라면 「새일수도원」에서 일어난 진리 운동을 반대할 수가 없을 것이다. 오늘날 기독교가 멸공 진리의 사상으로 일어나지를 못하고 협상을 하고 만다면 이것은 기독교가 아니고 사단의 회가 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말로만 기독교인이 되지 말고 말씀대로 싸워나가자! 말만 주여, 주여 하지 말고 말씀대로 싸워 승리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