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신앙문답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지금 우리나라는 앞으로 나갈 길을 생각할 때에 너무나 막막한 일이 많이 있는데 우리 기독교 …

페이지 정보

본문

【문】 지금 우리나라는 앞으로 나갈 길을 생각할 때에 너무나 막막한 일이 많이 있는데 우리 기독교 신자로서 어떻게 하여야 될 것인지 여기에 대하여 구체적인 설명을 듣고자 합니다.



【답】 과거에는 모든 문제가 정치나 종교나 큰 어려운 문제가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때는 전쟁도 지금같이 사상적인 문제가 결부되지 않았으므로 종교인과에 큰 관계가 되지 않고, 또는 아무런 세상의 정치가 기독교인의 생활과에 큰 문제가 되는 점이 없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우상 종교를 숭배하는 왕이 기독교를 반대하는 일이 있다 하여도 지금같이 기독교를 집어먹는 사상을 가지고 학설적으로 대립하는 일은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소위 공산주의라는 것은 한 민주국가의 정당만도 아니요, 일개 국가의 한 정부만도 아니요, 이것은 사상적인 대립이 기독교에 정면충돌이 되는 사상을 가지고 세계에 과학적인 지상 통치 공산국가를 이루므로 다시 전쟁이 없는 시대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너무나 작은 우리나라가 아시아 대륙에 동방 땅끝 반도 중에도 남한에 불과 천 리 미만의 길이를 가지고, 북에는 대륙을 공산국가가 점령했고, 망망한 바다만이 둘러싼 위치에서 우리 기독교인으로서 해야 할 의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는 성경을 통하여 우리나라의 사명이 무엇인지를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모든 선지는 인간 종말에 새로운 역사는 동방 땅끝 바다 옆에서부터 일어나서 새로운 시대가 이루어진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기독교는 죽어 천당의 진리로 난국을 돌파할 수 없고, 성도의 나라가 지상에 이루어지는 진리 운동을 할 사명이 우리나라의 사명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나라에 이렇게도 어려운 난제가 많게 된 것은 이 난제를 해결할 새로운 역사가 일어날 때가 온 것입니다. 모든 선지가 동방 땅끝의 사람이 극도로 두려워할 일, 겁날 일, 가련한 일, 빈핍으로 혀가 마를 딱한 사정이 올 때에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역사가 올 것을 이사야 41장에 말했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역사는 모든 난제가 닥쳐올 때에 그 난제가 해결되는 역사가 하나님께로 오는 동시에 인간 종말에 될 일도 이와 같이 된다고 한 것이 하나님 말씀에 완전한 언약의 말씀이라는 것입니다.


  2. 우리나라의 정치는 사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고 하나님의 보호가 같이함으로만이 세계를 지도하는 나라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기독교인은 이 나라 정치를 방관하지 말고 정치는 하나님의 진리로써 세계를 깨우치는 일에 큰 뜻을 두고 움직이는 일에 적극적인 협력이 있어야 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보호라는 것은 진리에 따라 오는 것이니 하나님이 보호하는 진리 운동을 해서 새로운 시대로 모든 사람을 인도하고자 하는 일을 할 때에 하나님의 보호의 축복이 같이하므로 세계 모든 민족을 깨우쳐주는 일이 있으므로 각성을 받은 성도들이 각 나라에서 우리나라를 자기의 나라같이 사상적으로 알게 될 때에 우리나라는 세계를 사상으로 지도하는 지도국이 되므로 사상적인 싸움에 승리하는 나라가 되어서 초인간적인 역사로 말미암아 새로운 평화 왕국을 이루는 열매가 있게 될 것입니다.


  3. 우리는 정권을 잡는다는 것보다도 정치인들을 멸공 진리가 되는 말씀으로 깨우쳐줄 책임이 있고, 정치인들은 멸공 진리 운동을 적극 후원할 때에 이 나라 정치는 하나님의 축복을 다음과 같이 받게 될 것입니다.

  첫째 : 경제 문제가 축복 속에서 해결이 됩니다.

  왜냐하면 각 나라의 유력한 성도들이 동방에서 나타난 진리를 깨닫게 될 때에 사상적으로 동방의 나라를 지지하는 동시에 물질까지 동방의 나라를 위하여 바치는 일이 있게 되므로 모든 문제는 성도의 축복받은 물질로 해결이 될 것입니다(사60:8~9).

  둘째 : 북진 통일이 됩니다.

  이 역사는 아시아의 해방 운동입니다. 하나님께서 셈의 장막을 잠깐 동안 쳤지만 말씀대로 다시 해방을 줄 때에 하나님의 역사가 북방을 굴복시키므로 셈의 장막인 아시아는 완전히 공산 정권 아래에서 해방을 시키게 됩니다.

  이렇게 될 이유는 지금 철의 장막 속에 있는 청년 남녀들이 공산당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될 때에 전부 우리나라를 지지하고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속았다는 것은 첫째로는 하나님이 없다는 말이요, 둘째로는 공산 정치만이 제일 옳다는 것이요, 셋째로는 기독교의 진리는 아편이라던 것이 다 허위라는 것을 알게 될 때에 공산주의는 자동적으로 아시아에서 굴복을 당하게 됩니다.

  단11:44, 계11:3 이하와 모든 성경을 보면 북방의 세력이 하나님의 역사 앞에서 도망을 간다고 하였고, 짓밟힘을 당한다고 하였습니다. 만일 공산당이 말하는 평화통일이 승리한다면 성경은 전부가 거짓말이 될 것이니, 어찌 하나님이 계신 증거가 확실한 동시에 예언의 말씀이 조금인들 이루어지지 않을 말씀이 어디 있겠습니까. 지금 아시아가 난국을 당한 것은 셈의 장막에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날 증거라고 봅니다.


  4. 기독교인은 이때에 성도의 나라가 올 것을 확실히 성경에서 알고, 천국을 목적하는 것보다도 지상의 성도의 나라가 오므로 하나님 말씀에 기록한 진리가 다 이루어지는 역사를 순종해서 싸워나갈 때에, 진실한 자로 승리케 하는 하나님의 역사로 말미암아 평화로운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