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신앙문답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환난과 재앙이 올 때에 우리의 영육이 구원받는 것은 복음이 다르다는 데 대하여 말씀이 있기를…

페이지 정보

본문

【답】 오늘의 기독교가 사도 바울이 전한 복음 외에는 다른 복음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너무나 성경을 모르는 사람이 하는 말이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날까지 전한 천국 복음은 이방의 빛이 되는 복음이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을 공경하는 사람으로서 그 영혼이 구원을 받은 것은 조상 적부터 정결한 양심으로 하나님을 공경해온 자들이므로 이미 구원을 받는 일이 있었지만, 마귀를 공경하던 이방 민족으로서 그 영혼이 구원을 받게 되는 것은 천국 복음 운동으로 말미암아 있게 되는 것입니다(마8:11). 그러므로 이날까지에 복음 운동은 그 복음으로 말미암아 이방인들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이스라엘과 함께 후사가 되고 지체가 되는 역사입니다(엡3:6).

  그러나 말세에 환난과 재앙에서 구원받는 역사라는 것은 이미 하나님께서 선지들에게 전하신 복음입니다. 이것은 아무리 하나님의 자녀인 이스라엘이라도 심판 날에 이방과 타협한 자는 이방과 함께 망하고, 아무리 이방 세력이 강하다 하여도 하나님만 바라보고 조금이라도 타협하지 않고 끝까지 하나님 편에 서서 싸워나가는 자는 특별 보호가 같이하므로 승리하게 되는 동시에 온 천하에 악의 세력을 없이하는 환난과 재앙에서 남은 자가 되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리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종말에 예언의 말씀을 그대로 순종하는 자라면 말씀대로 환난과 재앙의 날에 보호를 받고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우리가 이날까지 성경의 말씀이 이루어진 것을 믿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성령으로 잉태되어 나셨고, 성경대로 만민의 죄를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셨고, 성경대로 부활하여 성령을 보내시되 온 천하에 십자가를 증거하므로 누구든지 믿는 자는 죄 사함을 받고 성신을 받게 되었고, 성경대로 온 천하에 교회가 선 것입니다.

  그러나 환난과 재앙의 날에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종들에게 다시 무장을 받게 하여 성경 전체를 다 증거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하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날까지 감추어 놓았던 말세의 비밀을 전하기 때문입니다. 환난과 재앙의 날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고 새 시대에 간다는 말세의 비밀을 전하던 종들은 선지적인 사명을 감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종들이 과거에 선지들이 묵시로 보았던 말씀대로 역사하고, 그 말씀대로 세세 영광을 누리는 것을 기독교 종말의 복음 운동이라고 합니다(계1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