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News

아름다운소식

신앙문답

아름다운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하는 자여 너는 힘써 소리를 높이라

기독교 안에 여러 가지 교파가 생겼는데 어떠한 방법으로 하나가 되게 할 수 있겠습니까?

페이지 정보

본문

【답】 세상의 모든 일은 하나님의 섭리 속에서 되지 않는 일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에 여러 가지 교파가 생긴 것도 하나님의 섭리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십자가의 도를 증거하는 것은 교회를 많이 세우는 일이니 이렇게 되려면 여러 가지 교파가 있어야만 되겠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것은 아무것도 모르는 민족들을 가르쳐서 하나님을 공경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이것은 농부가 씨를 뿌리고 가꾸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면으로 사람을 쓰는 것과 같습니다. 이와 같이 이날까지는 각 교파를 세워서 많은 사람들을 살려주는 일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추수기를 당하여서 낫을 들어 거두고 타작기로 두드리고 난 뒤 알곡만을 한곳으로 모으는 것입니다.

  이제 와서 많은 교파를 하나가 되게 하는 데 있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진리의 대표를 세우는 것입니다.


  이날까지는 십자가를 믿는 사람들이 인간의 종말에 대하여 성경을 여러 가지로 해석을 했던 것입니다. 한 가지 성경을 가지고 머리가 아플 정도로 여러 가지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불완전한 해석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십자가를 믿으므로 그 영혼이 구원을 받는 역사를 목적한 교회가 인류 종말에 대한 말씀은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류 종말의 진리라는 것은 북방으로부터 환난이 올 때에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싸우던 자에게 권세 역사가 임하므로 북방 세력이 그 권세 앞에서 떨고 다 도망을 가게 될 것과, 북방 세력을 완전히 없이하는 심판이 오므로 말씀을 지키고 싸우던 사람은 남은 자가 되고 말씀을 지키지 않고 북방의 세력이 무서워서 타협을 하던 자는 망한다는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2, 3년을 앞에 놓고 진리의 대표적인 사람이 세상에 나타나 다시 예언하는 일이 있게 됩니다. 이 종은 선지서와 계시록의 비밀을 가지고 북방 세력이 완전히 망하고 새 시대가 온다는 것을 증거하면서 누구든지 하나님의 말씀인 예언을 믿고 순종하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리게 된다고 증거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때에 교인 중에서도 그 말씀을 순종하고 나가는 사람은 하나가 될 것이고, 말씀을 순종치 않고 나가는 사람은 하나같이 대표적인 사람을 반대하게 됩니다.

  교파를 초월하여 진리 하나만을 바로 믿고 따라가는 자들은 예언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므로 한 단체가 이루어지고, 그 밖의 사람들은 각각 자기 교파 안에서 종말관의 진리를 순종치 않으므로 거짓 선지에게 먹힘을 당하는 일이 있게 됩니다. 이렇게 하나가 되는 것은 교파 중심이 아니고 말세 증인의 진리로 말미암아 새 시대에 갈 사람이 한데 뭉쳐지므로 환난에서 남은 자가 될 사람으로 촛대 교회가 이루어지게 되고, 환난 가운데서 망할 사람들은 진리를 자기 마음대로 해석하는 데 고집을 부리다가 망하게 됩니다.


  2. 진노의 심판이 나리는 일입니다.


  진노의 심판이라는 것은 소위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면서 부패하여 하나님 앞에 합당한 예배를 드리지 못하고 세속에 물들어 외식하는 무리들을 없애는 것입니다.

  진노를 받지 않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사람입니다.


  첫째 : 천국으로 들어간 자가 있고,

  둘째 : 1차 부활에 왕권을 받을 자와 재림의 주를 맞이하는 자가 있고,

  셋째 : 백성된 자격으로 환난에서 보호를 받고 새 시대의 종족이 되는 자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국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순교를 한 자와 주 재림 시까지 예언의 말씀을 가지고 거짓 선지와 싸워 이기고 양 떼를 바로 인도하던 자들은 재림의 주를 영접하는 자가 되어 세세 왕권을 받게 되고, 그 예언을 믿고 따라가던 무리는 이 세상이 진노의 심판을 받을 때에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왕권을 받은 자는 심판권을 받으므로 적그리스도의 세력을 쳐 없애는 일을 하게 되고, 종말의 예언을 믿고 순종하던 양 떼는 적그리스도의 세력을 쳐 없애는 진노의 날에 보호를 받아 하나같이 새 시대의 복락을 백성된 자격으로 받게 되어 이 땅에 충만한 번창을 이루게 되므로 천년시대의 종말을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하나가 되는 것은 남은 종들이 하나가 되어 재림의 주를 영접하고 남은 백성들이 하나가 되어 지상 강림으로 이루어지는 통치 왕국에 들어가게 되므로 완전히 하나가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